-7월31일까지 제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증대 초점
-8월 발표, 4팀에게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모두투어가 제1회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모두투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증대를 위한 캠페인 기획서 부문으로 IMC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접근하되 광고 노출 매체는 자유롭게 선정 가능하다. 

참가 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으로 개인 또는 4명 이내 팀 단위로도 출품 가능하다. 단, 광고업계 종사자는 제외된다. 공모방법은 모두투어 광고 공모전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작성해 기획서, 제작물, 전략 등 시안과 함께 메일(PR@modetour.com)로 7월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영상이나 사진 등 제한 없다. 

결과는 8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며 시상은 대상, 최우수상 각각 1개 팀, 우수상 2팀까지 총 4팀이다.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된다. 모두투어 이승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모두투어 최초로 시행하는 공모전으로 모두투어만의 강점을 전달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정된 아이디어를 사용할지에 대해서는 추후 논의를 거쳐 결정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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