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마블 히어로 서머 선봬
-7월14일부터 3일 무료 셔틀버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올 여름 마블의 슈퍼 히어로를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슈퍼 히어로 서머(Marvel Super Hero Summ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블 슈퍼 히어로 서머’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토르, 스타로드,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 마블의 슈퍼 영웅들과 함께 하이드라의 계략을 저지하는 프로그램이다. 6월13일부터 9월3일까지 계속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마블의 히어로들을 영상과 화면, 실제 인물로도 만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는 ‘Agent ID 카드’를 제공하고 마블의 캐릭터로 선보이는 쿠키와 에피타이저 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마련했다. 
 

여름 시즌에 맞춰 여행자들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 운영도 계획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한국사무소 김미현 부장<사진>은 “7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침사추이, 하버플라자 등에서 출발해 디즈니 테마파크까지 이동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도심에서 디즈니랜드 테마파크까지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고, 돌아갈 때는 디즈니 전철을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무료 셔틀버스를 탑승하는 지점은 21일 현재 조율 중이다. 

이와 함께 지난 4월말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오픈한 트래블 트레이드 파트너 전문 홈페이지도 소개했다. 트레이드 파트너 전문 홈페이지에서는 총 4개 커리큘럼을 통해 디즈니랜드와 관련된 온라인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전체 과정을 모두 이수하는 데 소요되는 총 시간은 12시간으로 각 항목을 이수하면 특별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등록을 원하는 여행사는 홍콩 디즈니랜드 한국사무소(02-778-4406)로 개별 문의하면 된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