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JTB, 오동성 여행 작가·채승기 바리톤 동행
-독일·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8월3일·28일 출발

롯데제이티비가 여행 작가 오동석, 바리톤 채승기 교수와 함께 떠나는 ‘동유럽 고품격 음악여행’을 선보였다. 8월3일과 28일 단 2회 출발한다.

동유럽 4개국(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을 순회하며 모차르트와 베토벤, 하이든, 슈베르트, 요한스트라우스, 바그너 등의 음악가들과 관련된 생의 흔적을 쫓는 음악여행 상품은 그들의 삶과 희로애락을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비롯해 동유럽 지역의 아름다운 풍광과 쉔 부른 궁전 등 유명 관광 명소도 둘러볼 수 있다.

무엇보다 전 일정을 음악 전문가, 전문 인솔자와 함께 하고 일정 중 음악 감상회도 즐길 수 있다. 프라하에서는 바로크 건축물 홀에서 열리는 ‘선율의 음악회’ 또는 프라하 성 로브코비치 궁전에서 열리는 ‘한 낮의 음악회’를 관람할 수 있고, 비엔나에서는 무지크페어라인 황금홀에서 ‘모차르트 콘서트’를 감상하는 등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다.

동행하는 바리톤 채승기 전 교수는 메트로폴리탄오페라 콩쿠르 파이널리스트, 볼티모어 오페라단 단원 등 세계 정상급의 실력과 지식을 갖췄다. 인솔자인 오동석 작가는 베스트셀러인 <크로아티아 여행바이블>, <이것이 동유럽이다> 등을 집필한 작가로 90여개국의 투어리더 및 투어가이드 출장 경력을 가진 베테랑 인솔자다.
상품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롯데홀리데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