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와이파이 10% 할인, 무료 쿠폰 제공…자녀와의 여행 후기 응모하면 경품 증정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GA)이 승객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이용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하고 와이파이도시락의 포켓와이파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오는 2018년 6월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이용객에게는 와이파이 이용요금이 10% 할인된다. 기존 7,700원에서 6,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동시에 귀국일 1일의 이용요금은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이 필요한 서비스로, 전용 사이트(http://bit.ly/GAWIFIDOSIRAK)에서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면 된다. 

동시에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을 통해 2인 이상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쿠폰(1인1매)를 제공한다. 티겟을 구매한 뒤, 같은 전용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19일부터 시작돼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한편, 와이파이 프로모션 외에 여행후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를 이용하고, 자녀와 함께한 인도네시아 여행후기를 7월31일까지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포스팅한 후, 포스팅 주소를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수로 들어가야 하는 항목은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찍은 가족사진 1장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련사진 1장이다. 당첨자 총 15명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www.garuda-indonesia.com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