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일, 2017 하와이 VIP 마이스 행사…기업체 담당자·가족 초청

하와이관광청이 주요 기업체 담당자와 가족들을 초청해 ‘2017 하와이 VIP 마이스 행사’를 7월8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하와이를 최고의 MICE 목적지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향후 2년 안에 인센티브 여행, 컨벤션 및 전시를 목적으로 하와이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10개의 주요 기업체 담당자와 가족 약 6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업체 담당자들의 동반 자녀를 위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 영화 상영을 시작으로 훌라 춤과 우쿨렐레 레슨 등 하와이 고유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저녁에는 마이스 지역으로서 하와이의 강점과 다양한 시설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과 후원 항공사들의 인천·호놀룰루 구간 소개 프레젠이션이 이어졌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저녁 만찬 시간에는 ‘베스트 드레서 상’, ‘베스트 훌라댄서 상’, ‘베스트 우쿨렐레 연주상’뿐만 아니라 하와이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하와이안항공, 아울라니 디즈니 리조트 앤 스파, 페어몬트 오키드 하와이, 힐튼 와이키키 비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등 7개 파트너사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