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고객 대상 캐릭터 콘텐츠 제공해
-내년 6월까지 전 노선·1년간 30개 이상

캐세이패시픽항공(CX)이 전 세계 유·아동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 동영상 콘텐츠를 항공사 최초로 제공한다.

핑크퐁 콘텐츠는 7월을 시작으로 2018년 6월까지 캐세이패시픽의 모든 노선에서 제공된다. 매달 3~4편이 추가될 예정으로 1년간 약 30개 이상의 콘텐츠가 탑재된다. 유투브 4억 뷰를 달성해 국민동요로 불리는 상어가족이 포함된 ‘동물동요 시리즈’와 ‘자동차 시리즈’ 등 인기 콘텐츠로 구성됐다. 중화권 어린이 승객들을 위한 중국어 자장가 동요, 중국어 삼자경 시리즈 등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7월10일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캐세이패시픽을 이용하는 어린이 승객 1,000명에게 핑크퐁 스티커를 선물했다. 캐세이패시픽의 공식 페이스북 추첨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 핑크퐁 사운드북 패키지, 핑크퐁 생일파티&피크닉세트, 상어가족 가방퍼즐, 핑크퐁 가방퍼즐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