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3박 이상 여행하면 항공·숙박 여행권 증정

싱가포르관광청이 신한카드와 함께 7월12일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싱가포르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여행 프로모션 ‘Your Great Escape to Singapore’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한카드 내 여행·레저 사이트인 ‘올댓여행(allthat.shinhancard.com)’을 통해 3박 이상의 싱가포르 단독 여행상품을 다녀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중 싱가포르에서의 카드 사용액이 가장 많은 1등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싱가포르 프리미엄 여행권이 증정된다. 같은 기간에 싱가포르 여행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싱가포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바우처를 제공한다.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운(Serene Woon) 한국사무소 소장은 “싱가포르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한국인 관광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3년 연속으로 신한카드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싱가포르를 찾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여행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내일투어, 여행박사, 레드캡, 한진관광, 참좋은여행 등 7개 여행사가 참가한다. 1544-3310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