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 여름 화보집 ‘BTS in Coron’ 출간 예정 … 다이빙, 호핑 등 다양한 모습 담아

필리핀관광청이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여름화보집 촬영을 후원했다. 필리핀 코론섬에서 진행된 화보촬영분은 오는 8월 말 ‘BTS in Coron’이란 이름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BTS in Coron은 필리핀 팔라완 코론섬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았다. 다이빙, 스노클링, 호핑투어 등 다양한 활동을 한 멤버들의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공개한다. 코론섬 인근의 블랙아일랜드, 사우스캐이 등 숨겨진 관광지를 배경으로 배구, 모래 놀이, 수영, 다이빙 등의 놀이를 즐겼고, 필리핀 전통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비치에 있는 수상 시푸드 레스토랑에서 만찬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방탄소년단 화보집은 8월 말 한국과 일본에서 출시되며, 유투브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158만뷰를 넘어섰다. 필리핀관광청 릴리 사무국장은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이 코론을 여름 화보집의 촬영지로 선택해 준 것에 감사하며 방탄소년단 팬들이 BTS in Coron 화보집에서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감상하면서 필리핀 코론 지역의 아름다움에도 눈길을 보내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 코론섬은 트래블+레저(Travel+Leisure)가 꼽은 ‘세계 최고의 섬’ 중 하나로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이 보존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