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9월5일까지 추첨 이벤트 … 페이스북, 블로그에 공유해 응모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GA)가 ‘발리 무료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리 여행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발리 무료 숙박권 이벤트는 발리의 주요 인기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8월16일부터 9월5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페이스북이나 개인 블로그에 발리에서 방문하고 싶은 장소의 사진과 발리에 꼭 가고 싶은 이유를 담은 사연을 댓글 혹은 포스팅을 남기면 된다. 블로그의 경우 포스팅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블로그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를 남겨야 한다.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모두 글을 올릴 경우 당첨확률이 더욱 높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코마네카 앳 케라마스 리조트의 2박3일 숙박권(1명), 뫼벤픽 리조트&스파 짐바란 발리 2박3일 숙박권(2명), 누사두아 비치 호텔&스파 1박2일 숙박권(2명)이 있다. 숙박권 양도는 불가능하며, 각 호텔마다 사용할 수 있는 기간과 컨디션이 다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이번 이벤트는 발리 여행을 활성화 하기 위해 발리 리조트들과 함께 마련했다”며 “발리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발리 여행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마테카 앳 케라마스 리조트는 코마네카 리조트의 5번째 지점으로, 인도양이 펼쳐진 360도 전망을 자랑한다. 누사 페니다섬, 발리에서 가장 높은 화산인 아궁산 등 발리 관광 명소와 가깝다. 리조트 내에는 개별 수영장, 낚시, 스파, 승마와 같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뫼벤픽 리조트&스파 짐바란 발리는 짐바란 베이에서 약 100m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리조트 바로 옆에 사마스타 빌리지 쇼핑 단지가 있다. 키즈클럽, 틴클럽, 스파 서비스 등이 운영돼 가족단위 및 여성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누사두아 비치 호텔&스파는 응우라라이국제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5성급 호텔이다. 수영장, 전용 비치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02-773-2092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