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S, 동계 시즌 겨냥한 골프상품 선봬 … 미션힐스·3색 골프 등 가격대도 다양

AMS가 한발 앞선 골퍼를 위한 동계 골프 상품을 마련했다. 퀄리티 높은 골프장을 두루 갖췄고 연평균 기온이 20도 안팎을 유지하는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 상품이다. 인천-하이커우 노선의 티웨이항공(TW) 전세기 운항을 활용한 다양한 골프 상품으로 골프전문 여행사에게 안정적인 상품을 공급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하이난 미션힐스 플래티넘 상품’이다. 숙박과 항공, 식사에 54홀 라운드를 포함한 상품(캐디팁은 제외)으로 아동을 포함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마니아층을 위한 180홀 골프 마라톤도 가능하다. 10~11월 한정 상품으로 타이거우즈와 로리맥길로이의 대결이 펼쳐졌던 미션힐스의 전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180홀을 모두 라운딩한 골퍼에게는 수료증도 주어진다. 

새로운 하이커우의 골프장을 경험하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3색 골프’도 있다. 나무가 많아 비교적 어려운 코스로 꼽히는 미시 골프장(Meishi Mayflower International C.C), 지난해 리모델링으로 깔끔한 느낌의 뷰리풀로맨틱 골프장(Beautiful Romantic Bay Golf Club), 넓은 페어웨이를 자랑하는 미란 골프장(Meilan Golf Club)을 두루 둘러보는 상품이다. 각 골프장에서 숙소까지 이동 시간은 최소 25분에서 50분으로 최적의 컨디션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3박5일에는 54홀, 4박6일에는 72홀 일정이며 다양한 매력을 갖춘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AMS 강명수 부장<사진>은 “하이커우는 적절한 날씨와 높은 퀄리티의 골프장, 4시간 이하의 비행시간 등 많은 장점으로 이미 골퍼들에게 10년 넘게 꾸준히 입소문 난 동계 골프 목적지”라며 “골퍼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미션힐스와 3색 골프 상품에서 미란 골프 클럽을 결합한 상품, 기존 상품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성한 신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02-5166-555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