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 멕시코만의 경험, 홈페이지 리뉴얼·SNS 등 디지털 플랫폼 활용 

멕시코관광청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A World of Its Own)’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멕시코 수백여 개의 관광지를 계속해서 다시 찾게 만드는 멕시코만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양한 측면을 강조한 이번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은 멕시코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디지털 및 소셜미디어 프로그램, 홍보 등에 초점을 맞춘 첫 단계를 필두로 시작된다. 광고, 홍보 및 행사도 10월부터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영상 및 멕시코 경험을 360도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과 소비자들을 위한 버킷리스트 툴 등을 12월 론칭할 예정이다. 엑토르 플로레스(Hector Flores) 멕시코 관광청 CEO는 “멕시코는 다른 여행 경험과는 사뭇 다르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긍정적이고도 압도적인 경험과 발견을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