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Advertising Week에서 공식 데뷔

중국 텐센트(Tencent)와 위챗(WeChat)이 미국 광고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준비를 했다. 중국의 소셜 미디어 및 상거래 개발자인 텐센트는 9월25일부터 29일까지 뉴욕에서 펼쳐진 ‘Advertising Week’에서 공식적인 미국 마케팅 데뷔를 했다. 보다 글로벌하게 광고주와 소비자를 매칭하기 위해서다. 텐센트의 대표 브랜드인 위챗은 미국 마케팅 담당자가 해외여행 중인 중국인과 텐센트 플랫폼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솔루션, 제품군을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제품과 함께 미국을 기반으로 한 지원팀을 설립해 미국 브랜드, 대행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홍보를 미국을 여행 중인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한편 지난해 미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이 약 350억달러를 썼으며, 이는 다른 해외 여행자보다 높은 금액이다.

Geo Marketing 9월22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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