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 서핑 등 액티비티 담아 응모…우승자에 700만원

몰디브관광청은 인도양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식스센스 라무(Six Senses Laamu)와 공동으로 ‘몰디브 어드벤처(Dhivehi Aahitha) 영상 콘텐츠 대회’를 개최한다. 

해당 대회는 몰디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개인 영상 콘텐츠를 대상으로 우승자를 선발하고 상금과 공식 트레일러 배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영상의 주제는 스쿠버 다이빙, 섬 여행, 축제, 다이빙, 서핑, 스노클링, 수상 스포츠 등 몰디브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다. 수상자에게는 700만원(10만MVR) 이상의 상금이 수여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상위 10개 영상은 몰디브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되며, 몰디브관광청의 기타 온라인 채널 및 국제 여행박람회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몰디브관광청은 이번 행사 개최를 통해 몰디브의 관광산업과 수상레저 홍보에 역할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현재 참가 모집이 진행 중이다. 몰디브관광청 홈페이지(www.visitmaldives.com/adventures)에서 9월12일부터 10월12일 오후 2시까지(몰디브 현지 시간 기준) 영상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투표기간은 10월22일부터 11월5일 2시까지며, 심사는 11월12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12월 둘째 주에 우승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