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관광청, 17일까지 간식 패키지부터 왕복 항공권 증정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오는 17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소비자 프로모션인 ‘카-몬 서프라이즈’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8월까지 마카오를 방문한 한국 여행객이 50만명을 넘은데 대한 감사 의미와 연간 한국인 방문객 100만명 달성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일주일동안 IFC몰 사우스아트리움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마카오 캐릭터인 ‘카-몬’이 마련한 1,000여 개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부스에 도착하면 안내에 따라 마카오정부관광청 SNS 포스팅을 공유하는 미션을 시행한다. 이후 카-몬이 준비한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100개의 기프트 박스 가운데 1개를 열 수 있는 열쇠를 받아 상자안의 선물을 가져갈 수 있다. 카-몬 간식 패키지부터 왕복 항공권까지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이벤트 시간은 매일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하루 두 차례씩 진행된다. 11일 카-몬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개막식에 참석한 유치영 대표는 “마카오 한국사무소 개소 후 약 25년간 마카오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여행객들에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앞으로도 마카오에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을 부탁하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양이슬 기자 ysy@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