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주·대구에서 로드쇼… 박람회에도 참여
-‘코코 하프 마라톤’ 및 ‘숍 괌 e-페스티벌’ 이벤트

괌정부관광청이 남은 하반기 주요 마케팅 계획을 발표했다. 로드쇼 및 박람회 참가를 통해 B2B를 지원하고 괌에서 열리는 축제도 소비자들에게 적극 프로모션 할 계획이다. 

우선 괌정부관광청은 10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부산, 광주, 대구에서 로드쇼를 개최한다. 괌정부관광청 사절단을 비롯해 호텔, 렌터카, 액티비티 업체 등 17곳이 참가해 국내 여행사들과 1대1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교류하고 새로운 상품 개발의 기회를 도모한다. 또 11월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에도 참가한다. 올해는 박람회 참가 이래 최초로 파빌리온 형식으로 참가해 가장 크고 화려한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반기 괌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괌 코코 하프 마라톤과 숍 괌 e-페스티벌이다. 괌 코코 하프 마라톤은 10월29일 하갓냐 지역에서 열리며 하프, 10km, 5km 등 세 개의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라톤 참가 신청은 10월24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www.guamkokoroadrace.com)에서 하면 된다. 숍 괌 e-페스티벌은 쇼핑의 천국 괌 전체에서 펼쳐지는 축제다. 11월10일부터 2018년 2월28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