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페인여행 대상 영예
-인도 광고는 인쇄부문 금상

대한항공의 광고캠페인 ‘나의 스페인행 티켓’이 광고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 주관으로 11월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나의 스페인행 티켓이 통합미디어 부문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다. 통합미디어 부문은 광고의 창의성과 매체의 전략적 우수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한다. 대한항공은 나의 스페인행 티켓 광고캠페인을 통해 올해 7월부터 3개월간 스페인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소개했다. TV, 온라인, 인쇄, 라디오, 리무진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다가갔고 호평을 끌어냈다. 나의 스페인행 티켓은 라디오 부문 금상 및 온라인 부문 은상도 수상했다.

또한 대한항공의 ‘인도하는 인도여행’ 광고캠페인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인쇄광고 부문 금상과 라디오 부문 은상, 통합미디어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인도하는 인도여행은 소비자의 연령, 성별에 따른 관심사를 고려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성균 기자 sage@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