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스위스 기획전 선봬…스키·스파 등 액티비티 

참좋은여행이 ‘새 하얀 눈 위에서의 뜨거운 겨울’이라는 테마로 겨울 유럽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위스 알프스산맥에서 스파와 하이킹, 스키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빌라호네그(Villa Honegg) 호텔에서는 루체른 호수와 알프스산맥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긴다. 알프스의 소녀 하이디의 배경이 된 마이언펠트(Maienfeld)의 하이킹 코스가 뒤를 잇는다. 또한 두 번의 동계올림픽이 개최된 생 모리츠(Sankt Moritz)에서는 자연 경관과 함께 겨울 하이킹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듐 온천지로 유명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펠센테르메(Felsentherme Bad Gastein)와 알펜테르메(Al pentherme Gastein) 리조트 상품이 준비돼 있다.

그린델바트(Grindelwald)에서는 융프라우의 만년설로 준비된 스키 코스를 경험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장비 대여와 기본 교육까지 이뤄져 초보자도 가능하다. 게다가 그린델발트에서는 매년 1월 세계 눈 축제(World Snow Festival)를 개최해 눈으로 만든 화려한 조각상 감상과 목제 썰매 타기, 빙벽 등반, 하이킹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스파 패키지와 스키 자유여행은 각각 305만원, 260만원부터 시작하며, 유럽여행 가이드 책자와 멀티 어댑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