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고베·교토 5일 44만9천원부터 … 여객서비스전용 팬스타크루즈 닷컴 오픈

팬스타그룹이 내년 1월7일부터 일본 간사이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팬스타그룹과 ANT, 씨에이치아이(CHI) 호텔그룹이 합심한 특가상품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팬스타그룹은 지난 14일 여행사와 일본 전문 랜드사를 대상으로 특가상품 설명회도 진행했다. 특가상품은 4박5일 일정으로 부산에서 일·화요일 출발해 고베, 교토, 오사카를 방문한다. 관광 일정에는 고베 하버랜드, 메리켄 파크, 교토 청수사, 아라시야마, 오사카 난바 등 지역 명소들이 포함됐다. 숙박은 선내에서 2박, 고베, 오사카에서 각각 1박 한다. 고베와 오사카의 호텔은 씨에이치아이 그룹의 호텔인 고베 후르츠 플라워 호텔과 오사카 베이 플라자 호텔이다. 씨에이치아이 호텔 그룹 오누키 신이치로(Onuki Shinichiro) 인바운드 부장은 “많은 저가 여행상품이 세미 더블 객실을 제공하지만 이번 특가 상품의 두 호텔은 트윈 객실이다”며 “고객들의 쾌적한 잠자리를 보장한다”고 전했다. 식사의 경우 호텔 뷔페, 와규 바비큐, 미니 가이세키, 현지식 등 일본에서 즐겨야 하는 맛을 두루 제공한다. 특가상품은 44만9,000원부터이며 선박과 숙식, 관광지 입장료, 교통 및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ANT 박상철 대표는 “요즘 트렌드에 맞춘 가성비 좋은 상품이다”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호텔 식사와 선박 객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고객들의 선택권도 다양하다”고 밝혔다. 

한편, 팬스타그룹은 여객 서비스 전용 홈페이지 팬스타크루즈 닷컴을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하며, 영어, 일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크루즈 상품 예약과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