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명 : 고품격 VIP 윈저파크 G.C
■ 상품가 : 3박5일 79만9,000원부터
■ 판매사 : 쵸이스골프클럽
■ 연락처 : 02-535-9875
 

해외로 골프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 골프 코스가 좋아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다음으로는 골프장이 공항과 숙소에서 가까워야 하며, 클럽하우스에서 먹는 식사도 맛있어야 한다. 관광도 빠트릴 수 없으니 골프장 주변 지역에 볼거리가 많아야 한다. 이런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골프클럽은 드물다. 그렇지만 방콕의 윈저파크 골프클럽은 많은 부분에서 골퍼들을 만족시킨다. 

쵸이스골프클럽은 수완나품공항에서 25분 거리인 윈저파크 골프클럽을 활용해 고품격 VIP 윈저파크 G.C 상품을 판매한다. 윈저파크의 코스는 총 36홀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각각의 코스는 라군(Largoon), 야자수(Palm), 정원(Garden), 호숫가(Lakeside)의 테마로 디자인 돼 있어 아기자기한 멋을 뽐낸다. 특히 D코스는 해안가에 조성된 링크스 코스처럼 매력적인 분위기속에서 라운드 할 수 있다. 페어웨이가 넓어 공이 OB라인을 잘 넘어가지 않고, 페어웨이의 기복도 심하지 않지만 정교함이 떨어지면 공략이 만만치 않은 곳들 또한 있다. 윈저파크의 골프 코스는 홀마다 워터 해저드가 있고, 벙커도 곳곳에 숨어 있기 때문에 골퍼들의 정확도를 시험한다. 윈저파크의 코스는 어려움이 조금씩 계속돼 골퍼들에게 중독성이 강한 코스라 평가 받고 있다.  

라운드를 마치고 나면 클럽하우스에서 충분은 휴식을 취하고, 골프코스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아시안 요리를 즐기면서 다음 라운드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아시아에서 2번째 관광대국인 태국에서 관광도 빠트릴 수 없다. 특히 방콕에는 왕궁, 수상가옥, 새벽사원 등과 방콕 도심의 대형 쇼핑몰, 야시장 등에서 화려한 밤을 즐길 수 있다.

‘고품격 VIP 윈저파크 G.C’ 상품은 숙박(2인 1실) 및 전 일정 식사, 그린피, 항공료 포함이다. 18홀 기준 캐디피, 캐디팁, 전동카트, 현지 관광 및 차량비 등은 불포함이며, 일정 추가와 외부 라운드는 현지 직원과 상의 가능하다. 단, 환율 및 항공권 금액 변동의 경우 상품금액이 조정될 수 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