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을 찾는 한국인여행객들에게 있어 관광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쇼핑이다. 값비싼 명품 종류뿐만 아니라 브랜드 의류, 무인양품 등 홍콩을 방문하기 전에 리스트를 따로 작성할 정도로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홍콩 내의 호텔에게 쇼핑센터와의 접근성도 큰 경쟁력 중 하나다. 마르코폴로 홍콩 호텔은 침사추이 지구의 중심지인 칸톤 로드에 자리하고 있다. 쇼핑과 미식의 대명사이기도 한 칸톤 로드에서는 홍콩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마르코폴로 홍콩 호텔은 홍콩 최대 규모의 쇼핑 센터인 하버 시티, 그 중에서도 게이트웨이 아케이드에 위치해 쇼핑객들에게 최적의 장소다. 또, 계열사와의 제휴를 통해 하버시티 할인쿠폰 제공 등 쇼핑객들에게 접근성 이상의 혜택을 주기 위한 프로모션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마르코폴로 홍콩 호텔은 야경의 명소로도 유명하다. 스타페리와 오션 터미널을 자연스럽게 내려다 볼 수 있는 하버뷰가 조성됐다. 또, 마르코폴로 홍콩 호텔에는 21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665개의 여유로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내에도 에스프레소 머신, 무료 미니바,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등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한국인투숙객의 비율은 5%로 한국시장에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올해 접근성과 고급스러움을 앞세워 한국인 FIT와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마르코폴로 호텔 스테파니 우 (Stephanie Woo) 세일즈매니저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