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이동욱·이하늬 등 재능기부, 무료다운
 

인터파크투어가 개별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인터파크투어는 한국관광공사, 킹콩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한 ‘해외 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를 지난 30일부터 시작했다. ‘해외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는 4개 대륙 20여개 도시의 관광정보·문화·역사 등을 친숙한 연기자들의 목소리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배우 이동욱·이하늬·이관수·이진 등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12명의 연기자들이 재능 기부 형식으로 녹음에 참여했다.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기획실장은 “주요 관광지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쉽고 즐겁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추진했다”며 “시티투어 서비스에 이어 도시별 주요 박물관, 미술관 등 관광 명소에 대한 오디오 가이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디오 가이드 파일은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의 가이드투어 전문몰(tour.interpark.com/mall/?mallcd=92)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PDF 파일 형태의 도시 지도도 함께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1일 가이드투어 상품과 정보를 선별해 한 곳에 모은 ‘가이드투어 전문몰’을 함께 선보였다. 또한 현지 가이드들이 직접 여행지의 실용적인 정보를 전해주는 ‘나는 가이드다’ 코너도 오픈했다.
 

신지훈 기자 jhshi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