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차 리조트  스포츠 투어 프로모션 추진
-지난해 200% 성장…골프관광객 대폭 늘어

일본 오키나와에 위치한 카누차 리조트(Kanucha Resort)가 스포츠 투어리즘 프로모션, 드라마 로케 지원 등 한국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3일 한국 시장 조사차 한국을 방문한 카누차 리조트 시라이시 다케히로 대표는 “지난해 한국의 많은 골프 관광객이 카누차 리조트를 찾았다”며 “골프를 포함한 스포츠 관련 여행을 오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총 면적 85만평을 자랑하는 카누차 리조트는 총 9개의 호텔 건물과 수영장, 골프코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특히 오키나와에서도 손꼽히는 챔피언 코스의 골프코스는 총 18홀로 많은 한국 관광객이 찾고 있다. 지난해 국내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가 카누차 리조트에서 전지훈련을 위해 머물렀으며, 이후 10월부터 올 3월까지 전년대비 약 200퍼센트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 그 중 골프코스를 찾은 한국 관광객은 지난해 총 2,078명으로 전년 대비 성장률 360% 기록했다고 시라이시 다케히로 대표는 전했다. 

카누차 리조트는 골프 이외에도 다이빙, 카약, 사이클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낙원의 결혼식이라 불리는 웨딩 결혼식도 진행한다. 전 객실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음식에도 변화를 주고 있다. 카누차 리조트는 국내 여행사를 통해서도 방문할 수 있다. www.kanucha.jp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