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트래블은 B2C와 B2B 모두에 항공권, 호텔 및 현지 서비스 예약을 도와주고 있다. 본격적으로 성수기가 시작되자 여행자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시들었었던 태국도 예약률이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된다. 
몽키트래블은 기존 태국과 필리핀 지역에 한해서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다가 지난 5월 타이완 사이트도 새롭게 오픈했다. 오는 9월에는 홍콩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전세계의 각 지역 사이트 오픈을 목표로 차근차근 지역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대만 또한 기존 사이트와 동일하게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어 소식도 빠르고, 서비스도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현지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이 관리한다는 점에서 여행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만한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자유여행이 활발한 타이완의 특성상, 성장 가능성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각종 투어는 물론 타이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렌탈 서비스 등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크레이지 몽키 세일’을 매주 진행하고 있다. 매주 다른 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이번주에 제6탄이 오픈될 예정이다. 첫 회부터 여행자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다. 또 매주 목요일에 ‘크레이지 세일’을 진행한다. 실시간으로 진행돼 바로 결제를 해야 하는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참여율이 높다. 
 
-몽키트래블 
이민구 과장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