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 참가
-DJ 레안드로 자이코 공연단 초청

필리핀관광청이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기념해 열리는 2014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에 대규모로 참여한다. 국내외의 관광 자원과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는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 회원 45개국을 대표하는 100개사에서 300여 개의 부스를 설치하고 국내외 관광홍보와 레저스포츠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 필리핀관광청은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보홀 등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 인기 있는 여행지를 비롯해 팔라완이나 다바오, 레가스피, 일로코스 등 익숙하지 않은 곳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보다 많은 사람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부대 행사도 준비했다. 필리핀관광청은 부스 방문 관람객들에게 필리핀 여행 책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여행사 직원과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 바콜로드에서 DJ 레안드로 자이코와 파티께로스 공연단도 초청했다. DJ 레안드로 자이코와 파티께로스 공연단은 필리핀의 전통 비트와 디제잉을 혼합한 퍼커션 그룹으로 독일, 러시아, 싱가포르, 중국, 인도 등 세계무대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어 행사장의 분위기를 흥겹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포토존 촬영 경품 이벤트, 꽝 없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 세부퍼시픽항공이 제공하는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올해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와 아울러 아시아 모든 국가들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고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 여행객들이 관광, 레저, 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