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던다스광장 전광판 광고 시작…한국관광홍보 브랜드 활용 다각적 마케팅

캐나다 중심부에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대형 전광판 광고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 토론토지사는 토론토 던다스광장 내에서도 노출도가 높은 빌딩(10 Dundas East, Toronto)의 전광판을 통해 지난 25일부터 약 두 달 동안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한국관광홍보 브랜드인 ‘Imagine your Korea(상상하세요 당신만의 대한민국)’로 시작되는 이 광고 영상은 우리의 전통문화와 음식, 노래방, 야구장 등 한국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담았다.  

관광공사 김두조 토론토지사장은 “던다스광장은 뉴욕의 타임스퀘어와 같이 캐나다의 중심부를 상징하는 곳으로 캐나다 내국인들뿐 아니라 캐나다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통행하는 곳”이라며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Imagine Your Korea’를 활용해 대형여행사 공동 방한상품 모객광고, 소비자 대상 각종 이벤트, 언론매체 홍보활동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