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테마존에서 서핑 등 즐길거리 제공

태국 파타야가 새로운 어트랙션으로 가족 여행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0월3일, 카툰네트워크아마존워터파크(Cartoon Network Amazone waterpark)가 개장했다. 

카툰네트워크아마존워터파크는 이름처럼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인 카툰네트워크의 만화 속 캐릭터들을 테마로 만들어졌다. 파워퍼프걸과 벤10 등 카툰 캐릭터들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어 어린아이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타야에서 2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워터파크는 총 10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다. ▲옴니버스 존(Omniverse Zone)에서는 스릴 넘치는 워터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고, ▲어드벤쳐 존(Adventure Zone)에서는 다양한 슬라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카툰니발 존(Cartoonival Zone)은 150개가 넘는 여러 카툰네트워크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립타이드 래피드(Riptide Rapid)에서는 튜브를 타고 335미터의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며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고, ▲메가웨이브존(Mega Wave Zone)에서 부기 보드를, ▲서파레나(Surfarena)에서 강사와 함께 시속 56킬로의 서핑을 즐기며 기술을 배우는 것도 가능하다. www.CartoonNetworkAmazone.com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