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렌터카 예약서비스

엔터프라이즈홀딩스의 대표 브랜드인 ‘엔터프라이즈렌터카’가 지난 10월부로 한국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엔터프라이즈홀딩스는 세계 8,100여개 지점과 140만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북미지역 렌터카 시장의 절반을 점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매년 북미 시장조사기관인 ‘JD파워 앤드 어소시에이츠’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산하 브랜드로 엔터프라이즈렌터카, 알라모렌터카, 내셔널렌터카를 운영한다. 이전까지는 한국시장에서 알라모렌터카가 미주·하와이 렌터카 예약 서비스만 제공했었지만, 엔터프라이즈렌터카의 한국 진출로 유럽 렌터카 예약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엔터프라이즈렌터카와 알라모렌터카 한국사무소는 통합 예약사이트 카트립(www.cartrip.kr)을 통해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와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렌터카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유럽 렌터카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유럽 국가별 이용 가이드를 제공하고 보험을 포함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등급의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변경·취소 수수료도 없애 고객의 부담을 더욱 낮췄다”고 강조했다.

한편 카트립은 오는 31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이벤트 응모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고서령 기자 ksr@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