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풀, 넓은 공간의 풀빌라 오픈 … 숙박비 내리고, 골드카드로 혜택 늘리고

가족여행이 꾸준한 수요를 보이며 성장하면서 숙박 형태도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 저렴한 호텔형 숙박지가 여전히 사랑받고 있지만, 최근에는 가족들만의 공간이 보장되는 빌라형 숙박지도 뜨고 있는 추세다. 태국 카오락에 자리한 풀만 카오락 카틸리야 리조트 & 빌라스(Pullman Khao Lak Katiliya Resort & Villas, 이하 풀만 카오락)는 최근 오픈한 프라이빗 빌라가 가족여행객에게 어떻게 어필할 수 있는 지 소개했다. 

지난해 11월, 카오락 르메르디앙 리조트는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통해 풀만 카오락으로 거듭났다. 이와 함께 총 97개에 달하는 빌라 단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마케팅 및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프라이빗 빌라는 허니문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는 편이지만, 풀만 카오락은 허니문에 타깃을 한정하지 않고 가족 여행객까지 끌어안는다. 

우선 빌라 크기가 보통 80sqm에 달해 여유롭게 공간을 쓸 수 있다는 것은 가족여행객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객실마다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어 주변 눈치 볼 필요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액티비티도 다양하다. 그러나 인원수가 많은 가족여행에서 가장 부담이 되는 것은 숙박 비용. 풀만 카오락의 GSA인 프라이빗라벨은 “카오락 유명 리조트의 풀억세스룸과 비슷한 수준으로 풀빌라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부담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풀빌라는 기본 성인 2명과 아동 2명을 수용한다. 

더불어 프라이빗라벨에서 제공하는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도 있다. 전일정 식사, 스파 60% 할인, 액티비티 및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이 해당된다. 한국인 GRO도 상주하고 있어 원활한 소통을 돕고 있다. 02-3789-2300
 
차민경 기자 cham@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