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투어말레이시아(Tour Malaysia)는 말레이시아 현지의 전문 여행사다. 쿠알라룸푸르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패키지는 물론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현지투어나 호텔 예약 등을 두루 서비스하고 있다. 조호바루, 말라카, 랑카위 등 대부분 지역의 상품을 제공한다. 공항 픽업 서비스(약 250링깃), 시티투어와 연계한 반딧불투어 등이 인기가 높다. 물론 가격도 저렴하다. 말라카투어는 간식을 비롯해 모든 식대를 포함한 가격이 250링깃이다. 

말레이시아는 골프여행으로 오는 경우가 많았다. 항공편이 많지 않았던 것이 가장 큰 이유다. 그러나 3년 전부터는 저가항공사들이 취항하면서 골프가 아닌 일반 여행을 위해 말레이시아를 찾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다만, 불법적인 온라인 사이트들이 성행하는 것이 문제다. 투어말레이시아는 말레이시아관광청이 정식으로 허가를 한 여행사이고, 말레이시아관광청에 등록된 차량으로 투어를 진행한다. 더불어 투어가이드 자격증도 취득해 좀 더 전문적인 여행 지식을 전달한다. 온라인 판매 허가도 받아 현재 홈페이지(www.tourmalaysia.co.kr)에서 우리의 상품을 공식 판매하고 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합법적인 여행사를 이용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길 바란다.
 
(주)투어말레이시아 
정동일 대표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