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상품권 교환…무료항공권 이벤트도
 
하와이안항공(HA)이 오는 5월1일부터 여행사 카운터 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하와이안항공의 인천 또는 부산 출발 하와이행 항공권을 예약·발권한 뒤 7일 이내에 하와이안항공의 여행사 전용 웹사이트(www.haexpert.co.kr)에 접속해 티켓 번호를 입력하면 세금(tax)을 제외한 요금의 0.1%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1만 포인트 이상 적립할 경우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 신청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후 한 달 동안 1장 이상의 항공권을 판매하고 포인트로 적립한 여행사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와이안항공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1명)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그램 가입 시 이 프로그램 출시 정보를 알려준 추천인의 아이디를 기재한 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1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가장 높은 누적 포인트를 기록한 여행사 직원에게는 1등 상품으로 하와이안항공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1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하와이안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하와이안항공을 추천하고, 예약과 발권으로 이끄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카운터 직원들에게 실질적인 보상과 동기 부여를 제공할 방안을 오랫동안 고민해 왔다”며 “오랜 시간을 거쳐 출시된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활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4월 현재 인천-호놀룰루 직항 노선을 주5회(월·목·금·토·일요일) 운항하고 있다.

고서령 기자 ksr@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