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 이하 아동에 한해 10월31일까지 … 골프·중국어 등 에듀테인먼트 실시해

하이난의 미션힐스 하이커우 리조트가 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누릴 수 있는 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와 함께 라운딩을 즐기고 싶었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을 위한 ‘아동 라운딩 무료’ 프로모션은 부모와 함께 동반하는 만 12세 이하의 아동을 대상으로 한다. 미션힐스 하이커우 리조트의 정규 골프 코스 중 ‘The Preserve’와 ‘Shadow Dunes’에 적용되며 2015년 10월31일까지 진행된다. 

하이난의 미션힐스 리조트 GSA인 대명글로벌 관계자는 “기존에 개설된 골프 아카데미와 차이니스 랭귀지에 이어 새로운 에듀케이션 프로모션”이라며 “아동 라운딩 무료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미션힐스 하이커우 리조트는 한국의 가족 여행객을 유혹하기 위해 에듀테인먼트(교육(Edu cation)과 오락(Entertainment)의 합성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골프 아카데미’와 ‘차이니스 랭귀지 프로그램’이 그것이다. 골드카드 혹은 키즈카드를 소지한 18세 이하 고객에게 ‘골프 아카데미’는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차이니스 랭귀지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한다.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수업이 이뤄지는 골프 아카데미는 실내외 교육장에서 매일 1시간씩 3일간 진행된다. 차이니스 랭귀지 프로그램은 6세~12세 아동을 대상으로 리조트 내 키즈클럽과 워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연령대에 맞춘 단계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두 프로그램 모두 종료 후 수료증을 발급한다.

미션힐스 하이커우 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리조트다. 2013년 타이거우즈와 로리 맥길로이의 빅매치가 개최됐고, 2014년에는 박인비 선수가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컵을 거머쥐기도 했다. 지난해 대명글로벌과 GSA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레저시설과 워터파크, 미네랄 온천 등에 골드카드를 더해 가족여행 목적지로 새로운 시도를 해서 인기를 끌었다. 02-2222-7868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