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수 20만 건, 방문자수 60명…‘유럽 항공권 1매’ 이벤트

트래포트가 지난해 12월1일 론칭한 모바일 앱 ‘트래블하우’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하우는 대형여행사와 지방 중소여행사 모두를 아우르는 항공예약 플랫폼이다. 각 여행사가 보유한 항공권을 트래블하우를 통해 노출하고 판매할 수 있다. 트래포트는 트래블하우 론칭을 앞두고 작년 11월 말 예약관리시스템 교육을 진행하기도 하는 등 적극적으로 여행사 대상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경쟁력 있는 요금과 다양한 인벤토리 규모를 통해 트래블하우의 성장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트래블하우는 “론칭 이후 앱 다운로드 수 20만건, 회원 가입자 수 10만명, 총 방문자 수 60만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항공권 서비스 개시 이후 2개월이 지난 현재, 안정권에 접어든 트래블 하우는 오는 2월14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예약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유럽 왕복항공권 1매를 제공하여 항공권의 금액과 도시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예약자 및 탑승자 포함)이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월17일이다. 트래블하우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등 SNS와 연계해 매월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eBusinessDivision@traport.com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