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Interview  
TM Show 조순호 대표이사
방콕에 여행자를 위한 백화점  ‘쇼DC’ 9월 오픈

오는 9월20일 태국 방콕에 여행자들을 위한 백화점인 ‘쇼DC(SHOW DC)’가 오픈한다.  TM SHOW는 쇼DC의 홍보 마케팅을 전담 진행하고 있다. 

쇼DC는 훼이쾅 지역에 4만4,000㎡ 규모로 들어서는 복합 시설이다. ‘여행자 센터 포인트’가 궁극적인 목표며, 엔터테인먼트와 쇼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여행 메카로 포지셔닝해 나갈 것이다. 쇼DC는 YG, 롯데백화점 등 한국 자본이 많이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시설 내부에 롯데면세점, 한국거리, 콘서트홀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다양한 한국 브랜드들이 입점한다. 태국의 유명 쇼인 타이 판타지, 옹박도 상시 공연되고 아시안 푸드 스트릿, 타이 마켓도 운영된다. 쇼DC는 여행사에 개별적인 QR코드를 지급하며, QR코드를 이용해 여행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R코드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기본적으로 숍에서 5% 할인이 적용되며,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여행자에게 무엇보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으로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은 건물 1층 전체에 구성되는 무료 여행자 라운지다. 짐을 보관하거나 각종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설계됐다. 태국 지역 주요 호텔과 공항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해 여행자를 실어 나르고, 후아힌이나 파타야로 가는 셔틀도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오픈을 앞두고 국내 여행사와의 제휴를 적극 모색하고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