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디즈니 투모로우랜드 새단장 … 2017년 750객실 규모 호텔 오픈

올 여름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스타워즈(Star Wars)’를 볼 수 있다. 투모로우랜드(Tomorrow Land)에 새롭게 단장한 ‘스타워즈 : 투모로우랜드 점령’이다.
투모로우랜드에는 스타워즈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워즈 지휘소(Star Wars: Command Post), 새롭게 레노베이션 한 하이퍼스페이스 마운틴(Hyperspace Mountain), 광선빔 등을 활용한 액티비티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다이 트레이닝(Jedi Training: Trials of the Temple), 음식점과 기념품 숍 등 자리했다. 홍콩디즈니랜드의 스타워즈 테마 랜드는 아시아에서는 최초다.

올 겨울에는 스타워즈에 이은 ‘아이언맨 어트랙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17년에는 신규 호텔인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Disney’s Explorer Lodge)’가 완공될 예정이다. 750객실 규모의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가 완공되면 디즈니 내 총 1,750개 객실을 보유하게 된다. 
홍콩 디즈니 한국사무소 이주한 부장은 “2017년 디즈니의 세 번째 호텔이 오픈되면 여행사에서도 객실 걱정 없이 패키지 상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