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원투어, 비 그랜드 리조트 전문 상품 론칭
-“만족도 최고, 가족여행자 등 여러 타입 적합”
-8월20일부터 초특가 프로모션 두 달간 진행

독특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필리핀 보홀이 인지도를 높이며 성장하고 있다. 필리핀 전문 랜드인 넘버원투어는 보홀에 지난 2015년 10월 그랜드 오픈한 ‘비 그랜드 리조트(Be Grand Resort)’를 새롭게 시장에 소개하고 상품의 다양화를 추구하고 있다. 

넘버원투어는 올해 5월부터 본격적으로 비 그랜드 리조트를 활용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비 그랜드 리조트는 특급으로 분류되는 고급 리조트로, 보홀의 대표적인 해변인 알로나 비치에서 차로 약 5분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총 208개 객실을 갖췄으며 넘버원투어는 딜럭스룸(102개)과 딜럭스 아쿠아룸(67개)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자체 비치를 갖추고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숍이 모여있는 알로나 비치와도 멀지 않아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유흥을 즐길 수도 있다. 넘버원투어 임유연 팀장은 “다녀온 고객들의 호평이 자자한 리조트로, 여러 보홀 리조트 중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만족도가 높다”고 비 그랜드 리조트를 소개했다. 

기본적으로 객실이 넓고 침대가 넉넉하게 갖춰져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을 주력 타깃으로 설정했다. 임 팀장은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할 필요가 없고, 아이들도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키즈풀도 있다”며 “보홀 지역 자체가 교육적인 관광 콘텐츠를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 그랜드 리조트와 함께 일정을 꾸미면 가족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비 그랜드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신규 상품도 출시하고 오는 하반기에는 상품 활성화를 위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20일부터 10월까지 적용되는 특가 프로모션은 3박5일 기준 18만원 이다. 예액기간은 8월11일까지다. 

한편, 넘버원투어는 보홀의 숙박 인프라가 확충되면서 보홀 여행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임 팀장은 “보홀은 다양한 세대와 다양한 타입의 여행을 아우를 수 있는 지역이다”라며 “관광과 휴양이 모두 가능하고, 실질적으로 보홀섬까지의 이동도 어려운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탄력을 받을 것 같다”고 전망했다.
 
차민경 기자 cham@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