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23일, 디지털의 날…온라인 전문가 50명 모여

독일관광청이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와 모범 사례 및 미래 도전 과제를 주요 테마로 한 ‘디지털의 날’ 행사를 지난 6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에 걸쳐 진행했다. 독일관광청 페트라 헤도르퍼 청장은 “독일 여행객 중 약 80% 이상이 여행을 계획할 때 디지털 미디어를 사용한다”며 “호텔이나 항공 예약, SNS 여행사진 공유 등을 위해서도 이용한다.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의 효율적인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디지털의 날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독일관광청 내외 50여 명의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가 참여해 온라인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과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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