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3월10일 출발 10박 출사 상품 출시 … 사진작가 동행, 카메라 장비 일체 대여

KRT가 인도로 떠나는 출사 여행을 기획했다. 여행이 끝난 뒤 사진을 전시할 수 있는 사진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3월10일 단 한 번 출발한다. 

KRT의 인도 출사 여행은 전문 사진작가인 지성진 작가와 동행한다. 여행사진 전문가로 다양한 활동을 펼쳤고 대학에서 교양 강좌 등을 강의하기도 하는 노련한 작가다. 여기에 소니 코리가 전문 사진 장비를 대여해 줄 예정이다. 

상품은 총 10일 일정이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블루 시티로 불리는 조드푸르, 골드 시티로 불리는 자이살메르, 화이트 시티로 불리는 우다이푸르 등을 툴러본다. 일반 관광 상품으로 한번에 여행하기 어려운 지역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각 도시별 특색과 미학이 도드라지는 지역이어서 출사 여행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출사 여행을 기획한 KRT 인도/네팔 고혁수 팀장은 ‘자이살메르 낙타 사파리와 사막 별 촬영’을 출사 여행의 포인트로 꼽기도 했다. 

출사 여행 상품과 더불어 KRT는 인도/네팔 상품을 6인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 방문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자는 인도 관련 기념품과 여행 지도 등을 제공받을 수 있고, 상품가 할인도 적용된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