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테마파크 입장권 2+1 선봬…CX, 여행사 6곳과 가족여행객 이벤트

홍콩관광청이 겨울 가족여행 목적지로 ‘홍콩’을 선택하는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하나투어, 캐세이패시픽 등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홍콩 가족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입장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디즈니랜드, 스카이100, 마담투소 입장권을 성인 2인 구매하면 어린이 1인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2+1 이벤트’다. 모두 2월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CX)은 오션파크와 함께 가족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성인 항공권 2장과 호텔 2박을 예약하면 아동 항공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오션파크 성인 자유이용권 2매를 구매하면 아동 입장권 1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조합으로 선보인다. 에어텔닷컴, 온라인투어, 여행박사, 웹투어, 인터파크투어, 내일투어에서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의 빅버스도 패밀리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성인 2인 입장권을 구매하면 만 15세 미만 어린이 1인 1명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싱글투어, 프리미엄투어, 디럭스투어에서 제공한다. 판매 및 이용기간은 3월31일까지로 쿠팡, G마켓, 옥션 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홍콩은 약 3시간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근거리로 가족여행객의 최적의 목적지 중 한 곳으로 꼽힌다. 거대한 쇼핑몰과 많은 수의 레스토랑 가운데 아이들의 눈길을 잡는 콘텐츠 역시 다채롭다. 장난감 열차와 같은 피크 트램, 빅토리아 피크의 피크 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홍콩의 야경과 밀랍 인형관 마담 투소 등이다. 아이들에게 홍콩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흥미롭게 전할 수 있는 박물관도 다수다. 홍콩 과학박물관은 500여 가지의 다양한 전시물 중 70% 이상을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으며, 홍콩 우주 박물관에서는 무중력 상태를 경험하는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가능하다. 홍콩 역사박물관은 홍콩 옛 거리를 재현해 놓은 전시관과 함께 홍콩의 자연사와 민족사, 역사 등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