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차량·호텔·관광 포함
-일정선택가능, 최소 2인출발 

쿠오니(Kuoni) 한국지사가 스위스 알프스 익스프레스 버스 투어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상품은 스위스 1개국만을 목적지로 한국인 가이드, 전용차량, 호텔, 관광으로 구성됐다. 구간1만 포함한 단품 1일 또는 구간3을 포함한 패키지 7일 등 다양하게 구매 가능하며 최소 2명 이상 출발, 현지 옵션 투어, 식사 쿠폰, 투어 헬프 데스크 운영 등으로 그룹뿐만 아니라 FIT 고객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스위스 알프스 익스프레스 버스 투어 구간은 총 3개로 이루어졌다. 구간1 아이거 익스프레스는 취리히-베른-툰 호수 크루즈-라우터브루덴-그린데발트, 구간2 몽블랑 익스프레스는 그린데발트-라보지구-샤모니-테슈-그린데발트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테슈-체르마트 간 이동은 셔틀 열차를 이용한다. 구간3 마테호른 익스프레스는 체르마트-브리그-푸르카 패스-루체른-취리히까지 이어지는 일정이다. 체르마트-브리그 간 이동은 빙하 특급 열차 2등석을 이용하며 이 구간에는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다. 

출발일은 취리히 출발 기준 7월16일, 23일, 30일, 8월6일까지 총 4번이며 7월30일과 8월6일은 쿠오니 재팬과 공동으로 운영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쿠오니 블로그(blog.naver.com/Kuoni)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2170-6437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