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사 : 일성골프
■ 상품명 : 북해도 여름골프 no.1 루스츠 리조트 골프 4일
■ 판매가 : 129만9,000원부터 
■ 문의처 : 02-735-0118

-특성 갖춘 4개 코스… 루스츠 리조트
-합리적 가격·미팅보드 서비스 등 특전

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면 골퍼들의 마음도 흔들린다. 국내 골프를 칠 수 있는 계절이 다가오기 때문이다. 부지런한 골퍼라면 봄뿐만 아니라 여름 골프까지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도 있지 않나. 먼저 예약한 여름철 해외 골프상품은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많고, 가격 측면에서도 경제적이다.

일성여행사의 ‘북해도 여름골프 no.1 루스츠 리조트 골프 4일’ 상품은 4월말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골프 상품이다. 인천공항에서 오전 10시에 출발하고 홋카이도 루스츠공항에서 오후 2시에 출발하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여유로운 일정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3박4일간 라운딩을 즐길 ‘루스츠 리조트’는 총 4개 코스 72홀을 갖췄다. 타워 코스(18홀, 6,672야드, 파72), 이즈미카와 코스(18홀, 6326야드, 파72), 리버 코스(18홀, 6,107야드, 파72), 우드 코스(18홀, 6,817야드, 파72)는 각각 코스별 난이도와 특징이 달라 매일 다른 매력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타워코스는 그린과 대조를 이룬 흰 자작나무가 특징이다. 자작나무 숲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여름에도 상쾌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이즈미카와 코스와 리버 코스는 초급자와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코스며, 우드 코스는 자연 해저드를 최대한 활용한 코스로 전략성이 높은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한다. 

매일 저녁 라운딩를 마친 후 즐길 수 있는 온천욕도 특징이다. 또한 여름 시즌(7월21일~8월20일)에는 불꽃놀이, 서커스, 옥외풀장 운영, 유원지 나이트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보다 다채로운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일성여행사 골프팀 관계자는 “여름 골프 상품을 미리 예약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홋카이도(북해도)는 여름에 상대적으로 시원한 지역으로 인기 골프 목적지”라고 설명했다.

상품은 항공료를 포함한 루스츠 리조트 숙박(2인1실 기준), 호텔 조식·석식, 온천 입욕료, 여행자보험을 포함했다. 클럽중식과 클럽렌탈 및 기타 개인비용은 불포함이다. 또한 골프 플레이시 1인 1회 1병의 미네랄워터를 제공, 미팅보드 서비스, 2인 출발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