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관광 동시에 즐긴다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1회 USO국제친선골프대회가 콸라룸푸르 로얄슬랑고 골프클럽에프서 개최된다.
제1회 USO국제친선골프대회가 다음달 28일부터 3월4일까지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 있는 로얄슬랑고 골프클럽에프서 개최된다.
동대회는 로얄슬랑고 골프클럽 1백주년을 기념, 해외에 주둔해 있는 미군 및 UN군과 그 가족들을 위해 조직돼 있는 국제친선단체인 미군위문협회가 주최하는 축하행사로 말레이시아관광청(TDC)과 말레이시아항공이 공동 후원한다.
대회일은 3월2일이며 이외 일정에는 참가자에게 관광과 말레이시아 유명골프코스에서 골프를 칠 수 있는 선택권이 부여된다.
국제친선골프대회에 참가하고 관광 휴양의 기회를 겸할 수 있는 동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TDC나 USO에 연락하면 된다.(TDC:779-4422, USO:795-3028/3063)
대회참가비는 72만9천2백원으로 호텔항공료, 교통편, 골프대회 참가비, 식사가 포함되며, 골프대회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에는 67만9천2백원의 경비를 지불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2월1일이다.
동대회 수익금은 태평양지역 주둔 미군 및 UN군과 그 가족들을 위한 봉사사업과 친선사업에 쓰일 계획이며 경기당일에는 만찬과 더불어 참가자상, 트로피경기우승상품, 행운상등의 기념상품이 제공된다.
말레이시아에서 두 번째로 오랜 역사를 지닌 골프클럽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정평있는 골프클럽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로얄슬랑고 골프클럽은 1962년 국왕이 슬랑고골프클럽에 로얄이라는 칭호를 수여한 후, 왕족·장교·외교사절단 등을 포함하는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전통있는 골프클럽으로 말레이시아 오픈대회, 말레이시아 마스터대회, 던힐 태평양컵대회등 유수한 골프대회의 개최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행사일정>
▲2월28일 출발 말레이시아항공
▲3월1일 사우자와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거나 콸라룸푸르 시내관광 및 쇼핑중 선택
▲3월2일 제1회 USO국제친선골프대회
▲3월3일 아와라골프장
▲3월4일 페낭섬관광(에콰도르호텔) 또는 해변관광여행(베이뷰호텔)중 선택.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