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내 대부분의 특급호텔이 졸업 및 입학시즌을 맞아 졸업·입학생들을 위한 특별사은프로그램을 마련, 적극적인 고객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부분의 관광호텔은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축하잔치 및 사은회 등의 모임이 크게 늘어남에도 불구하고 일반대중음식점이 고급화되는 등 크게 번창함에 따라 호텔의 이용률이 다소 줄어들 것으로 예상, 각 호텔마다 기념사진, 축하케잌무료제공 및 특별메뉴를 마련해놓고 다각적인 판촉작전에 나서고 있다.
힐튼호텔 : 뷔페식당 오랑제리에서는 세계각국의 2백가지 이상의 다채롭고 엄선된 뷔페메뉴가 정성어린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며, 오랑제리 전속밴드의 졸업축하곡이 연주되고, 10명이상의 졸업축하모임시에는 축하케잌과 샴페인 및 기념사진이 무료로 제공된다. 점심 2만2천원, 저녁 2만6천원.
라마다올림피아 : 뷔페식당 구르망과 마리우스에서 오는 3월7일까지 졸업·입학생들을 위해 1백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졸업·입학을 맞은 고객들에게 축하케잌, 꽃, 사진촬영과 고급노트를 별도로 선사한다. 문의 및 예약 : 350-6321
쉐라톤워커힐 : 한식당, 일식당, 중식당, 불란서식당 등 각 식당가에서는 뜻깊은 졸업과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뜻에서 갈비구이를 포함한 호박죽, 탕수육, 샤베트 등 특별메뉴를 마련하고 있다. 예약문의 : 453-0121
스위스그랜드 : 뷔페식당 카페스위스에서는 2월 한달 동안 졸업축하의 자리를 마련한다. 아름답게 꾸며진 가든 테라스와 연결되어 외부경관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에게 축하케잌 및 사진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 350-8080
호텔롯데, 롯데월드 : 한식, 일식, 양식 이탈리아식당에서는 기존의 메뉴에 특별메뉴를 보강, 부담 없는 가격으로 대대적인 졸업·입학 뷔페특선을 마련한다. 가격은 1만6천원에서 2만5천원까지.
서울르네상스 : 노블양식당에서는 오는 15일부터 3월14일까지 최고의 메뉴를 엄선, 6개코스의 다양한 특선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1인당 특별히 마련한 샴페인을 한잔씩 무료로 제공된다.
가든호텔 : 중식당 왕후에서 오는 3월말까지 졸업·입학생들을 위해 상어지느러미와 게살스프 등의 A코스와 새우만두, 왕새우고추소스 등의 B코스를 준비하며 아늑한 별실을 제공한다. 가격은 A는 2만5천원, B는 3만7천원.
프라자호텔 : 서울역 3층에 위치한 양식당 서울역그릴과 중식당 서울역도원에서 졸업 및 입학생들을 위해 오는 3월15일까지 패밀리 페스티발을 마련한다.
그릴에서는 쇠안심스테이크가 주를 이루는 3종류의 풀코스 메뉴와 도원에서의 6가지코스 요리로 이루어진 3종류의 가족메뉴 등이 선보이며 특별서비스로 기념사진촬영과 샴페인 한병(4인기준)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세종호텔 : 불란서식당 오크룸에서는 오는 3월10일까지 졸업·입학사은행사를 갖는다. 오랜 경력의 조리장이 엄선된 재료로 펼치는 이번 행사는 특제거위간을 얹은 등심스테이크, 샤또르리앙 등의 4종류의 셋트메뉴가 선보이며 모든 고객들에게 기념선물과 함께 3인 이상 이용시 와인 1병이 무료증정 된다. 가격은 1만9천원에서 2만9천원까지.
소피텔앰배서더 : 커피숍과 한·일식당 및 뷔페식당에서 대대적으로 졸업·입학 축하모임을 위한 특선을 마련하고 있다.
금수장 전속무용단의 한국고전무용이 은은히 펼쳐지는 가운데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 속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축하특선메뉴를 선사한다.
가격은 1만3천원에서 2만원까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