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오는 11월 1일부터 '마르코폴로'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에게 홍콩 카이탁항공에 있는 캐세이패시픽퍼스트 라운지를 개방할 계획이라고.
캐세이 ㅍ채시픽항공에 다르면 홍콩에서 출발하는 자사 항공편을 이용해 미주 및 호주, 유럽등지를 여행하는 모든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에겐 카이탁항공의 '캐세이패시픽'퍼스트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초대장을 탑승수속시 제공함으로서 비즈니스맨들의 여행편의를 도모하게 된다. 동 라운지는 홍콩을 통과하는 비즈니스석 이용객에게도 동시에 적용된다.
금년초 카이탁공항내에 6백여평 규모로 개장한 캐세이패시픽의 일등석 라운지는 계류장, 활주로 등 공항전경을 볼 수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팩스, 컴퓨터, 전화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춘 비즈니스센터가 있으며 회의실, 위성텔레비젼, 세계 금융정보 및 시세제공, 개인용 샤워시설, 그리고 음식과 음료수 등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다.
종전에는 일등석 승객에게만 개방되던 것이 이제는 비즈니스석 이용객들도 동 시설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이와함께 일등석 승객과 상용 고객 클럽의 '마르코폴로' 회원중 다이아몬드 및 골드카드 회원에게는 라운지 내에 전용 공간을 마련해 담당직원이 직접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 광주지점 이전
아시아나항공 광주지점은 지난달 27일 사무실을 광주직할시 중심가인 도청앞의 신축건물로 이전,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전 사무실 주소는 광주직할시 금남로 1가 12-8 삼우빌딩내이며 전화 및 팩시밀리 번호는 종전과 동일하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