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피텔앰배서더 - 5가지 면 요리가 한자리에
정통 북경요리의 명소인 호텔소피텔앰배서더의 중 식당 홍보각에서는 한자리에서 여러 가지 면 요리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별미 점심메뉴로 대복면을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더위의 시작으로 자칫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즈음 대복면은 고소하고 쫄깃한 면발에 울면, 짜장, 사천짜장, 짬뽕, 냉면 등 5종류의 소스를 앉은자리에서 각자의 취향과 식성에 따라 부담 없이 골라서 즐길 수 있도록 식단을 구성했으며 특히 추가로 면을 원하면 얼마든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카데미하우스 - 야외테라스 특선행사
아카데미하우스는 푸르름이 가득한 북한강의 정경이 손에 잡힐 듯 가까이 보이는 야외테라스에서 아카시아 향기 그윽한 6월 한달 동안 고객특선 행사를 마련한다.
맥주 3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겐 1병을 무료로 제공하며 30여 가지의 칵테일중에서 두 잔이상 을 주문하는 고객에겐 칵테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다.
인터컨티넨탈서울 - 이탈리아 맛「베네또」선봬
호텔인텔니터컨티넨탈서울의 이태리 주방장 루이지 파롤라가 지난 12일부터 오는 7월31일까지 베네또 메뉴를 선보인다.
이태리 베네또지역의 전총요리보다 훨씬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고 전채, 스프, 어류, 육류, 디저트, 커피의 6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레몬으로 맛을 낸 게살, 조개스프, 구운 투네도, 애플 후라이, 에스프레소 커피로 이어지는 베네또 메뉴는 지중해의 낭만과 조리사의 혼을 그대로 전할 것이다.
서울힐튼 - 한식당, 여름철 별미 특선
서울힐튼 한식당 수라에서는 여름철 별미 특선을 마련하고 있다.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선보이는 여름철 별미 특선은 영양만점의 요리들로 선보인다.
밀쌈, 상추와 다섯 종류 찬, 갈비구이, 진지와 탕, 과일 및 수정과가 준비되는 한우 숯불갈비구이 정식을 비롯해 삼색 전유화, 열무냉면, 매작과, 과일, 수정과가 준비되는 열무냉면정식, 삼색 전유화, 갈비구이, 칼국수, 매작과, 과일, 수정과가 준비되는 칼국수 정식등 전통 요리로 한국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