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은 21세기 홍콩관광발전계획에 따라 현재 전 세계를 대상으로 「경이로움이 계속되는 도시(Wonder Never Cease)」라는 홍보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홍콩을 방문하는 주요 관광객시장을 대상으로 추진중인 이 광고전략은 「동·서양의 오묘한 조화」를 이룬 홍콩의 매력을 집중 부각시켜 홍콩 특유의 동양적인 면모를 소개함은 물론 롤스로이스 자동차부터 핸드폰에 이르는 다양한 쇼핑기회 및 도시 곳곳에 위치한 각종 공원과 휴식처의 이미지 또한 광고포인트가 되고 있다.
이 홍보광고는 비디오로 제작돼 18개월 내지 2년 정도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