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작성자 이성균 작성일 조회24,761회 댓글0건
날짜 : 2017-12-08

본문

하나투어가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로 ‘제22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이 열렸다. 대한소비자협의회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족도평가를 시행해 소비자의 정보를 제공 받을 권리와 선택할 권리를 보장한다.
하나투어 CS혁신부 김장훈 부서장(오른쪽)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에서 KCA한국소비자평가 송영재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투어
올해 처음 시행된 여행사 부문은 12개 여행사 브랜드를 대상으로 여행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90%)와 미이용 소비자(10%)의 온오프라인 투표 및 인터뷰로 진행됐다. 브랜드 인식도, 신뢰도, 서비스 만족도, 가이드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 10개의 항목을 평가했다. 하나투어는 서비스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