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새단장 ""너도 나도"" 이미지 개선 박차
호텔설악파크 호텔설악파크가 최근 로비 및 연회장, 한·양식당등에 대한 개보수 공사를 시작했다.
호텔설악파크는 지난 93년과 94년에 실시한 객실 및 볼링장 영상가라오케 사우나등 부대업장 개보수에 이어 이번에는 로비 연회장, 한·양식당, 영상가라오케등에 2차 개보수 공사를 실시, 보다 현대적인 호텔 이미지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보수공사는 호텔설악파크의 목가적인 분위기를 보존하면서 현대의 서구적인 분위기를 가미하여 강원도내에서 보기드문 새로운 분위기를 창출하겠다는 점에 초점을 맞추어 공사를 진행하고 잇다는 것이 호텔 관계자의 설명이다.
신설한 1차공사에 이어 이번에 30억원을 재 투자해 실시되고 있는 개보수 공사를 통해 호텔설악파크는 강원도내에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다양한 음식 보강 그랜드 하얏트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의 뷔페레스토랑 정원이 가족들의 단란한 외식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요즘같은 졸업입학 시즌에 맞게 가족단위 테이블을 다수 확보해 가족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등 실내 공간을 재구성했다. 뷔페메뉴 역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후식과 함께 노년층 고객을 위한 부드러운 회종류의 음식을 보강했다. 주중에는 저녁식사, 주말과 공휴일에는 점심과 저녁식사가 모두 가능하다.
오는 6월쯤 완료 호텔롯데 호텔롯데가 지하1층에 있는 레스토랑에 대한 전면적인 개보수를 실시하고 있다. 6월 21일까지 계속되는 레스토랑 개보수 공사에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식당 무궁화, 이태리식당 베네치아, 일식당 모모야마 등이다.
한식당 무궁화는 오는 6월 5일까지 개보수공사가 진행되며 실내에 정원을 설치하고 소나무와 정자를 세워서 아늑하고 즐거운 식사의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한식당에는 1개의 별실이 추가로 들어서 기존 1백8석이 1백34석으로 확장된다. 이태리식당 베네치아는 5월10일까지 개보수공사가 진행되며 남성적인 분위기와 여성적인 분위기의 별실이 각각 추가돼 총 86석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5월10일까지 개보수공사가 실시되며 특히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별실을 4개 더 확장할 예정이다. 특히 일식당은 대나무를 주제로 실내 장식을 꾸밀 계획이다.
한편 이러한 지하1층 레스토랑들의 확장개보수 공사로 한식당 포석정은 지난달 21일 폐쇄했으며 한식당 무궁화는 카페 프린세스에서 이태리식당 베네치아는 페님슐라에서 기존 메뉴로 영업을 지속하며 일식당 모모야마는 개보수 공사중에도 영업을 계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