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지사항

제목

[알림] 여행신문 창간 28주년 캠페인 '힘내, 여행!'

닉네임
traveltimes
등록일
2020-07-13 15:32:39
조회수
2497
첨부파일
 tktt28th.jpg (31377 Byte)

여행신문은 2020년 창간 28주년을 맞아 <힘내, 여행!>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코로나19로 전례 없는 어려움에 처한 여행산업·여행인·여행자를 격려하고, 위기 극복을 위한 해법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깊이 있는 기획 기사와 다양한 시선을 담은 전문가 기고를 통해 여행을 둘러싼 위기와 기회, 변화와 혁신, 도전과 대응을 짚고 미래전략을 살피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여행신문 창간 28주년

기획기사

[소비자 1,967명이 답했다] 해외여행 심리분석① “여건 허락되면 해외여행 가겠다” 58.1%… 예년보다 크게 위축

[소비자 1,967명이 답했다] 해외여행 심리 분석②10명 중 7명, 아시아·유럽 여행 열망 “목적지 선정과 여행방식 바꾸겠다”

[소비자 1,967명이 답했다] 해외여행 이용 채널-플랫폼 질주 속 4060세대 여행사 선호, 네이버는 ‘신흥강자’…하나·모두·노랑 톱10 진입

[소비자 1,967명이 답했다] 해외목적지별 분석(아시아·오세아니아)-가장 먼저 아시아 여행하겠다 40.4%…패키지보다 단품 선호

[소비자 1,967명이 답했다] 해외목적지별 분석(유럽·미주·특수)-코로나19에도 인기 목적지 굳건 … 당장의 여행은 시큰둥

[소비자 1,967명이 답했다] 국내여행에 대한 확고한 의지…일정대로 움직이기 싫어 자유여행

[여행신문 기자들의 톡톡! 코로나19 上] 언제 끝날지 가늠조차 불가능해 더 막막

[여행신문 기자들의 톡톡! 코로나19 下] 여행인들은 지금, 어디서, 무엇을…

위기 속에도 기회는 있다-사그라지지 않는 외풍에 새로운 닻 올린 여행플랫폼 

여행, 기발함으로 코로나19와 맞서다-여행가는 척 투어부터 언택트 돕는 로봇까지

[힘내, 여행! 여행인의 지금은?] 줄이고·나누고·고를 수 있게 … 패키지 여행상품도 변화중 

개별여행 중심으로 반등 예고 … 내륙 항공여행도 기대 

[힘내, 여행!] 코로나19 이후 관광정책 대응전략 세미나- “관광도 첨단 기술 활용한 전략 마련 및 대응 필요”

[힘내, 여행!] 한국여행업협회(KATA) 코로나19 위기극복 여행산업 세미나-코로나19 소멸까지 못 버텨…자가격리 기간 완화 등 점진적 개방 절실 

[힘내, 여행! 전문가 칼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여행사·여행상품의 미래-​지속 가능한 생존 위해 신상품·신사업 ‘투 트랙 전략’ 필요

[힘내, 여행! 전문가 칼럼] 코로나19 이후의 여행, 소비자는 어떻게 달라질까?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①“싼 가격에는 희생이” 여행사도 소비자도 저가 경쟁은 그만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②빅데이터로 여행 트렌드 따라잡기…마케팅 핵심은 ‘부정 피드백’에

[힘내, 여행!] 한-아세안 관광 활성화 세미나-국제 교류·공동 대응 방안 마련 서둘러야 …기업은 스마트 기술로 돌파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③사고 싶은 여행 만드는 법, 데이터를 보면 쉽다!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④비슷한 상품이 범람할 땐 ‘스토리’로 차별화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⑤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객은 장소 대신 시간을 산다!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⑥성공적인 조직의 동력은 리더보다 팔로어… “팔로어십을 키워라”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⑦“소비자를 끌어들이는 힘이 실력”…경험과 데이터로 모바일 공략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⑧“소비자에게 답이 있다”…데이터와 트렌드 읽어야 위기 극복

[힘내, 여행!] 여행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⑨코로나 블루에 빠져있을지도 모를 여행인들에게 전하는 조언

작성일:2020-07-13 15:32:39 58.150.9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