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지사항

제목

'봄날의 후쿠오카 캠핑여행' - <트래비> 인생여행 시리즈 1탄

닉네임
traveltimes
등록일
2019-01-30 14:07:40
조회수
2872
첨부파일
 빅.jpg (311838 Byte)

온천 + 올레 + 캠핑
히라오다이 고원 캠핑 여행

봄날을 먼저 만나러 가 볼까요? 
소소한 여행의 기쁨을 잘 아는
<트래비>가 작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꽉 채운 여행을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봄이 되어 줄
여행자를 찾습니다.

 

주요 일정

3월23일(토) 09:35 인천 출발, 10:55 후쿠오카 도착→점심 식사 →그립스 방문(오픈시)→식재료 구입, 히라오다이 캠핑장 도착 및 설영→자유시간→저녁 취사 및 캠프파이어
3월24일(일) 지쿠호·가와라 올레 풀코스 걷기(4~5시간 소요, 점심 도시락)→온천욕 후 캠핑장 귀환→자유시간 및 저녁 취사
3월25일(월) 숙영지 철수, 동굴 카르스트 지형 탐방→점심 식사→쇼핑 및 자유시간→공항 이동, 18:25 후쿠오카 출발, 20:05 인천 도착

 

주요 방문지

놀라운 풍경이 가득한  
히라오다이 카르스트 고원 (Hiraodai Karst Plateau) 

히라오다이 카르스트 고원은 후쿠오카현 기타규슈 북동부에 위치한 고원지대(해발 300~700m)로, 일본 3대 카르스트 지대 중 하나입니다. 천연기념물이 있는 국정공원이자 현립 자연공원에서 캠핑을 하며 머무는 것이지요. 작은 나무와 초지 사이에 양떼 모양으로 드러누운 석회암(요군바루)의 절경이 봄날 만발한 산철쭉과 어우러지면 더욱 좋겠지요. 


▼CAMPING
꿈꾸는 캠핑장 히라오다이캠핑장(Hiraodai Countryside Park) 

규슈 최고의 캠핑장 중 하나로 ‘히라오다이 컨트리사이드파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원지대에 자리해서 크고 작은 봉우리들과 높이를 나란히 하며 광활한 스카이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잔디광장을 널찍하게 비워 놓고 한쪽에 9개의 오토캠핑사이트와 11개의 일반사이트 구역만을 설치해 쾌적하고 여유롭습니다.  
www.hiraodai.jp/sato/korean  

진기함이 졸졸졸, 센부쓰 종유동(Senbutsu Limestone Cavern) 
히라오다이에 있는 3개의 종유동(센부쓰, 오지카, 메지로) 중 가장 인기가 있는 동굴이며 국가 지정 천연기념물입니다. 개방된 900m 탐방코스는 4계절 내내 기온 16도, 수온 14도를 유지합니다. 반질한 석회암 위로 맑은 지하수가 흘러 수상 트레킹의 특별한 묘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HOT SPRING
아, 역시 온천! 후지유노사토(Fujiyunosato) 
다가와군에 위치한 대형 온천으로 38℃의 원천을 자랑합니다. 일본식과 유럽풍의 대욕장 2개와 산이 조망되는 넓은 노천탕은 피로 회복에 탁월한 약 알카리성 온천수를 담고 있어 올레 트레킹 후의 고단함을 말끔히 씻어 줍니다.  
www.fujiyunosato.com 
   
▼OLLE
봄날의 삼중주 규슈올레 지쿠호·가와라 코스(筑豊·香春) 

낮에는, 봄이 한 발 먼저 찾아온 올레 코스를 천천히 걷습니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사이도쇼역을 출발점으로 빽빽한 삼나무 숲을 지나면 끝없이 뻗어 오른 대나무 숲이 나타나고, 평지에서도 만발한 벚꽃이 동행해 줄 겁니다.  
www.welcomekyushu.or.kr 

지쿠호·가와라(筑豊·香春) 코스 
(11.8km, 4~5시간 소요) 
JR사이도쇼역→야야마 언덕(1.8km)→간마부(2.9km)→60척 철교(6.1km)→칸온지(8.2km)→녹나무(9.5km)→가와라신사(10.6km)→JR가와라역(11.8km) 


▼SHOPPING
캠퍼와 하이커가 행복한 숍, 그립스(Grips) 

후쿠오카 무나카타시에 있는 UL(Ultra Light) 전문 아웃도어 매장입니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일본의 하이커스 기어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의 경량 장비를 볼 수 있습니다. 텐트, 침낭, 매트, 버너 등의 기어는 물론 아웃도어 전반에 걸친 제품을 취급합니다.  
오픈: 부정기 휴일   
grips-outdoor.jp


글·사진 김민수(아볼타)

 

 

작성일:2019-01-30 14:07:40 58.150.9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