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지사항

제목

[알림] 여행신문이 더 빨라집니다

닉네임
traveltimes
등록일
2019-07-09 09:41:30
조회수
1572
첨부파일
 창간로고.jpg (12625 Byte)

온라인 뉴스레터 주 3회 발행

여행신문이 보다 신속하게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여행신문은 7월8일부터 주1회 발송되던 이메일 뉴스레터를 월, 수, 금요일 주 3회로 확대 발행합니다. 월요일 지면에는 뉴스레터의 속보에 깊이를 더한 뉴스를 담아 드리겠습니다. 뉴스레터는 여행신문 홈페이지(www.traveltimes.co.kr)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취재 후 확대 개편

여행신문의 인기 연재 코너인 '취재후'를 확대합니다. 여행신문 기자들이 일주일 동안 있었던 크고 작은 여행뉴스의 뒷이야기를 나누는 취재후는 기사에서 다루지 못했거나 보도 이후에 업데이트 된 후속 소식을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면 크기를 늘려 더 많은 소식을 전달드리고 내용도 보다 현장감 있도록 강화합니다.    
 

미주와 유럽 지역면 분리 운영

새롭게 부상하는 여행지역의 확대에 발맞춰 지역 뉴스를 강화합니다. 미주와 유럽 등 장거리 여행지의 소식을 담았던 지역면을 '미주, 대양주'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로 나눕니다. 독립된 지면 운영을 통해 해당 지역의 트렌드와 이슈를 정확하고 세세하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공사 탑승률 통계 기사 보강

여행신문이 제공해 드리고 있는 지역별, 항공사별 탑승률 통계는 가독성을 높이고 내용도 보강합니다. 탑승률 수치 통계표는 좀더 보기 쉽게 편집하고 주요 이슈 지역이나 항공사별 탑승률 변화도 별도의 기사로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작성일:2019-07-09 09:41:30 58.150.95.46